• HOME
  • 고객센터
  • FAQ

F&Q

고객님께서 가장 많이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모아놓았습니다.

검색

검색

4

[회원/로그인] 회원 정보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수정] 회원 정보 수정 시 본인인증 및 비밀번호 입력 후 수정이 가능합니다.    

[회원/로그인] 아이디와 비밀번호(Password)를 변경할 수 있나요?

ID 변경을 위해서는 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탈퇴 시에는 보유하고 있는 마일리지 적립금는 자동으로 소멸되며, 주문한 내역이 자동 삭제되어 구입한 제품의 정보 확인, A/S등 모든 처리가 불가하게 됩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수정]에서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02-839-5840)로 연락주세요    

[회원/로그인] 새로운 아이디로 재가입 할 수 있나요? 

기존 아이디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탈퇴 후에는 거래정보, 마일리지 등이 모두 삭제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로그인] 회원정보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회원 탈퇴] 페이지에서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시 온라인에서만 탈퇴되며, 모든 온라인 멤버쉽 혜택을 이용하실 수 없으니 유의바랍니다.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