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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께서 가장 많이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모아놓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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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로그인] 회원 정보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수정] 회원 정보 수정 시 본인인증 및 비밀번호 입력 후 수정이 가능합니다.    

[회원/로그인] 아이디와 비밀번호(Password)를 변경할 수 있나요?

ID 변경을 위해서는 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탈퇴 시에는 보유하고 있는 마일리지 적립금는 자동으로 소멸되며, 주문한 내역이 자동 삭제되어 구입한 제품의 정보 확인, A/S등 모든 처리가 불가하게 됩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수정]에서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02-839-5840)로 연락주세요    

[회원/로그인] 새로운 아이디로 재가입 할 수 있나요? 

기존 아이디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탈퇴 후에는 거래정보, 마일리지 등이 모두 삭제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로그인] 회원정보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회원 탈퇴] 페이지에서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시 온라인에서만 탈퇴되며, 모든 온라인 멤버쉽 혜택을 이용하실 수 없으니 유의바랍니다.    
        

[주문/결제/배송] 상품 정보가 잘못되어 있습니다.  

잘못된 상품 정보는 고객센터(02-839-5840) 또는 카카오플러스 채널문의를 통해 알려주시면 빠른 시간 내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주문/결제/배송] 배송비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기본 배송비는 4,000원이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입니다.    

[주문/결제/배송] 상품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상품은 주문하신 날로부터 2~5일 이내(영업일 기준)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공휴일, 연휴, 명절의 경우 택배사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기일 이내 상품을 받지 못하신 경우는 고객센터(02-839-5840)로 연락주시면 처리 도움드리겠습니다.    

[주문/결제/배송]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주문 취소가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취소는 배송 전(결제완료, 배송지시 상태) 상품에 대해서만 가능합니다.    
상품준비중 상태일 경우 당일 택배 예약까지 완료된 상태로 주문취소가 불가하며 배송 중 상품을 수취거부를 하실 경우에는 택비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주문/결제/배송] 전화주문 가능 한가요?

통화량이 많아 전화 주문이 어렵습니다 온라인 주문 접수 가능 합니다.    
        

[주문/결제/배송] 주문 상품을 해외로 배송받을 수 있나요?  

해외로의 배송은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해외에서 구매하신 경우도 국내 지역으로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주문/결제/배송] 배송비가 추가되기도 하나요? 

대부분의 경우 추가 배송비는 부가되지 않습니다만, 일부 도서/산간 지역, 제주도, 설치 상품의 경우 지역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배송] 배송중에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나요?    

상품이 이미 출고되어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주문/결제/배송]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온라인에서 제품 교환 신청 혹은 고객센터(02-839-5840)로 문의해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문/결제/배송] 주문취소 시, 카드결제 취소와 환불은 언제 이뤄지나요?    

취소완료가 되면 카드는 바로 결제취소가 이뤄지며, 카드사 홈페이지에서는 일반적으로 2~5일 이 후 반영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는 환불계좌가 확인되는 때로부터 평일 기준 3~7일 이내 환불됩니다.

[주문/결제/배송] 상품을 받지 못하였는데 배송완료가 되었다고 나옵니다.

고객님 이외의 가족 분이 수령하시거나, 관리사무실 등에 배송될 경우 배송완료로 확인되는 경우가 있으니 먼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분께도 수취확인을 하였으나 상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확인 후 고객님께 처리방법에 대해 연락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주문/결제/배송] 파손된 상품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파손의 경우 포장 또는 운송도중 발생이 대부분이며, 고객센터(02-839-5840)에 전화 주시거나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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